공지사항

출석체크 관련하여 알려드립니다

hairmind 2017.09.07 09:09:56 조회수 232
기존에 월마다 출석체크를 직접 등록하다보니

회사 영업일이 아닐때에는 출석체크 등록이 안되어서

고객님들께서 불편함을 겪고있다는 문의가 많이 발생하여서

전달 8월 중순쯤에 개발팀에서 개발을 하여서

출석체크를 미리 등록해서 불편함 안겪게끔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그러던 과정에서 기존에 남아있던 쿠키값 삭제가 안된 부분때문에

출석체크가 안되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 해결방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IE 도구-인터넷옵션-고급에서 "원래대로" 를 클릭하여 브라우져 설정을 초기화 하거나
2) IE 도구-인터넷옵션-보안에서 하단 "보호모드사용" 체크를 해제

두가지 방식으로 브라우저 설정을 통하여 초기화 진행해보시고

그래도 진행안되시면 기존 사용하시는 브라우저 외에 다른 브라우저 설치하셔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ex) 기존익스플로러 사용 -> 구글 크롬 설치 후 출석체크 실행
*기존에 설치되어있었고 헤어마인드 사이트를 방문해본 브라우저는
동일 증상 발생하실 수 있으니 꼭 한번도 사용안한 브라우저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쿠키값을 자연스럽게 초기화 하는 과정이 2~3주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불편하시겠지만 앞으로 더 편한 과정을 위해서 조금만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스크롤 우측 배너
전화상담
상단으로 이동